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놔 렉짜증나네.... 서버점검은 왜하는거냐??

네냐플 프릴이시아 2012-08-17 00:29 388
프릴이시아님의 작성글 1 신고
도대체가 서버점검은 왜하는지...
몇주전부터 이랬는데 해결해주지도않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새벽의기억
    2012.08.17
    저 아직까지도 렉있어요 ㅠㅠ 재설치까지 했는데.. 흐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