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대체가 서버점검은 왜하는지...
몇주전부터 이랬는데 해결해주지도않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새벽의기억2012.08.17저 아직까지도 렉있어요 ㅠㅠ 재설치까지 했는데.. 흐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