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검연장해서 미안하다고 2배햇으면
이벤 시간만큼은 렉없게해줘야지
왜팅기는데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장급식2012.08.16어휴 시1발 빽섭까지 -
네냐플 쇼콜라파이2012.08.16그 전까지는 그렇게 못느꼈는데 오늘 렉은 엄청나더라구요:Q 그리고 다 튕긴듯...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