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나만팅겻나 ㅡㅡ

네냐플 모에모에뀨 2012-08-16 23:22 382
모에모에뀨님의 작성글 2 신고

점검연장해서 미안하다고 2배햇으면

이벤 시간만큼은 렉없게해줘야지

왜팅기는데 ㅡㅡ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장급식
    2012.08.16
    어휴 시1발 빽섭까지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파이
    2012.08.16
    그 전까지는 그렇게 못느꼈는데 오늘 렉은 엄청나더라구요:Q 그리고 다 튕긴듯...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