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랑그랑즈 시세좀 봐주세요

하이아칸 남자의지출 2012-08-14 00:27 453
남자의지출님의 작성글 3 신고

찌르기 9

베기 8

명중6

경도30

내구38

합성 2/4

 

얼마쯤할까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광산』
    2012.08.14
    안팔림. 올10짜리도 500에 올려놔도 안팔리는 현실인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한쿠사
    2012.08.14
    지금 800~1000만쯤하면팔리겟네요
  • 티치엘
    네냐플 늘븜
    2012.08.14
    모름 ㅋㅋㅋ 나 그거 지금 25갠가 있는데 ㅋㅋㅋ 예전에 하루에 반복횟수 제한없을때 아주 하루죙일 매크로돌려서 먹어놨었거든여 ㅋㅋㅋ 나중에 끝나고 다시 조금 오르면 비싸게 팔아먹어야지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