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찌르기 9
베기 8
명중6
경도30
내구38
합성 2/4
얼마쯤할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광산』2012.08.14안팔림. 올10짜리도 500에 올려놔도 안팔리는 현실인데 -
네냐플 한쿠사2012.08.14지금 800~1000만쯤하면팔리겟네요 -
네냐플 늘븜2012.08.14모름 ㅋㅋㅋ 나 그거 지금 25갠가 있는데 ㅋㅋㅋ 예전에 하루에 반복횟수 제한없을때 아주 하루죙일 매크로돌려서 먹어놨었거든여 ㅋㅋㅋ 나중에 끝나고 다시 조금 오르면 비싸게 팔아먹어야지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