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점검 거의 10분이더만

하이아칸 베어베리 2012-08-13 18:52 452
베어베리님의 작성글 3 신고

왜또 오늘은 1시간이래 저번에 많이 했으면됫지 왜또 1시간점검이여 ㅋ

아 짜잉나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청재
    2012.08.13
    아 퇴근하고 이제 통탑 오를까 했더니 - _-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2.08.13
    그거보다 4일째 렉을 내버려두는게 더짜증남 ~
  • 란지에
    네냐플 적안의혁명가
    2012.08.13
    1시간인데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