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문의 해봤는데요.
셉터만 주어지는게 버그인거냐고 문의하니까 정상적인거라고 하네요. 일부러 안 준거죠.
비호 정령은 그냥 셉터 들고 사냥하라는 뜻.
와우~ 다른 캐릭터는 3개씩 챙겨주더니
멀쩡히 있는 비호 정령 무기만 안주는 재밌는 운영이네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氷殺2012.08.17메기 만들란 소리 -
네냐플 늘븜2012.08.14ㅋㅋㅋㅋ 그래서요?ㅋㅋ 저는 매크로돌려서 몇개 먹어뒀는데 ㅋㅋ 축하드립니다 호갱님들 ㅋㅋㅋ 오예~ 나중에 비싸게 팔아먹어야지 ㅋㅋ -
하이아칸 悲懷2012.08.13비호가 인트찍어서 어따써먹으라고 ㅜㅜ -
네냐플 대인수2012.08.13** 왜 비호만 무시해 ㅠㅠ -
네냐플 로즈마리엔2012.08.13헐 대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