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점핑보상 핸드벨 일부러 안준거래요

네냐플 死Eve 2012-08-13 17:01 836
死Eve님의 작성글 5 신고

 

 

문의 해봤는데요.

셉터만 주어지는게 버그인거냐고 문의하니까 정상적인거라고 하네요. 일부러 안 준거죠.

비호 정령은 그냥 셉터 들고 사냥하라는 뜻.

와우~ 다른 캐릭터는 3개씩 챙겨주더니

멀쩡히 있는 비호 정령 무기만 안주는 재밌는 운영이네요.

 

전체 댓글 :
5
  • 클로에
    하이아칸 氷殺
    2012.08.17
    메기 만들란 소리
  • 티치엘
    네냐플 늘븜
    2012.08.14
    ㅋㅋㅋㅋ 그래서요?ㅋㅋ 저는 매크로돌려서 몇개 먹어뒀는데 ㅋㅋ 축하드립니다 호갱님들 ㅋㅋㅋ 오예~ 나중에 비싸게 팔아먹어야지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2.08.13
    비호가 인트찍어서 어따써먹으라고 ㅜㅜ
  • 아나이스
    네냐플 대인수
    2012.08.13
    ** 왜 비호만 무시해 ㅠㅠ
  • 아나이스
    네냐플 로즈마리엔
    2012.08.13
    헐 대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