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랙이너무 심하다...
10분간의 서버안정화 패치은 뭘안정화 시킨거지...
한번더 제대로 안정화패치 합시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Iris-2012.08.10헤츨링 잘쓰고있습니다
1
랙이너무 심하다...
10분간의 서버안정화 패치은 뭘안정화 시킨거지...
한번더 제대로 안정화패치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