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챕터1 진행잘하고있다가...

네냐플 달빛황야 2012-08-10 15:18 374
달빛황야님의 작성글 0 신고

재료구해오라해서

 

재료구해갔더니...

 

챕터1 나르비크여관[생돈육20개,버섯5개] 퀘스트 진행을 안해주네요

 

재료도 받지않고 -_-?? 버그인가요..... 짜증이 솟구치네요

 

챕터 때려쳐야하나 시부엉;;;; 1부터 버그로 안되니 짜증이 너무나네요

 

문의를 하고 글을 확인했더니 내가 올린글은 난데없이 사라져있음 -ㅅ-..뭐죠?

 

홈페이지도 버그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