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형들 안그러냐 ? 캐릭터 바꿀때마다 껏다 켜야 되는데 겁나 불편하다 -..-ㅋ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세레이네2012.08.10캐릭터 선택창에서 3~4초 기다렸다가 접속하면 재접 안 해도 되요~ -
하이아칸 악몽꾼밤에2012.08.10캐릭선택창으로 나온다음에 아무캐릭이나 한번씩클릭해준다음 들어가면 되던데요 -
네냐플 Lansa2012.08.10ㅇㅎ !!! @?! 감사함당 ! -
네냐플 로하안2012.08.10그거 저도그랬는데 이번점검후 고쳐졌던데 ㅎㅎ -
네냐플 시온법사모드2012.08.10점검 전에도 그랬어요. 그거 서버창 가서 들어오면 안 껐다켜도 되요 -
네냐플 Lansa2012.08.10-..-ㅋ 템이안보이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