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점검후 캐릭터 바꿀때마다 재접해야하는거 나만그런가 ;

네냐플 Lansa 2012-08-10 09:42 506
Lansa님의 작성글 6 신고
형들 안그러냐 ? 캐릭터 바꿀때마다 껏다 켜야 되는데 겁나 불편하다 -..-ㅋ
전체 댓글 :
6
  • 이스핀
    네냐플 세레이네
    2012.08.10
    캐릭터 선택창에서 3~4초 기다렸다가 접속하면 재접 안 해도 되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악몽꾼밤에
    2012.08.10
    캐릭선택창으로 나온다음에 아무캐릭이나 한번씩클릭해준다음 들어가면 되던데요
  • 루시안
    네냐플 Lansa
    2012.08.10
    ㅇㅎ !!! @?! 감사함당 !
  • 시벨린
    네냐플 로하안
    2012.08.10
    그거 저도그랬는데 이번점검후 고쳐졌던데 ㅎㅎ
  • 티치엘
    네냐플 시온법사모드
    2012.08.10
    점검 전에도 그랬어요. 그거 서버창 가서 들어오면 안 껐다켜도 되요
  • 루시안
    네냐플 Lansa
    2012.08.10
    -..-ㅋ 템이안보이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