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ㅠ 저 비호키워요..
근데 점핑 메트라급 보상을 셉터주는데 어떻게 키우라는 거에요..ㅠㅠ
다른 직업군은 계열마다 꼼꼼하게 챙겨주셔놓고
아나이스는 멀쩡하게 메트라 비바체가 있는데 왜 안주시나요ㅠㅠ
따로 점검해서라두 제발 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하늘빛티치2012.08.13아 짜증 진짜 메트라비바체 만들라다가 1200날렸다-_- 딴캐릭이랑 차별하나 1200 내놔 넥슨들아 -
네냐플 오바드s인형2012.08.10공가아암 ㅠㅜ 뭐야 비호정령은 나가 죽으라는 건가 내 본캐가 비혼데 뭐임 -
하이아칸 검선광택이2012.08.10아나이스만 品-메트라 아미띠에 하나밖에 안주네요. -
네냐플 타티는힘들어2012.08.10내가 왜 메트라비바체 안샀는데 ㅠㅠㅠㅠㅠㅠ 메트라무기 준대서 안샀는데 이렇게 배신 때리다니 ㅠㅠㅠ -
네냐플 타티는힘들어2012.08.10올소올소 비정아나 무시하는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점검도 늦게 끝내주고 비바체는 안주고 시망 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귀여운정마녀2012.08.10--;;;;;;;;;;;;; 뙇이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