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 메트라급 템들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 2012-08-09 20:32 701
잘자요굿모닝님의 작성글 7 신고

옵 엄청 괜찮지않음??

내가 개서민이라 그렇겟지만

서민한테 존1나 과분한템들이다

전체 댓글 :
7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9
    그래도 렙업만으로 이정도 템 주는거면.. 상당한거죠 뭐. 예상대로 귀속 / 무제한 / 메트라급으로 주긴 줬네요
  • 아나이스
    네냐플 대는넘
    2012.08.09
    이미지 만들기 귀찮았다고쳐...이해해 근대 왜 하필 헬름이야 ㅡ.,ㅡ
  • 밀라
    하이아칸 편도체
    2012.08.09
    덕분에 52제 이하템은 상점행
  • 밀라
    하이아칸 편도체
    2012.08.09
    헬름 옵 사기다
  • 란지에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
    2012.08.09
    근데 투구 디자인이 에라
  • 클로에
    네냐플 바덩바덩
    2012.08.09
    급은급인듯.. 메트라보다 무기 옵 조금 떨어지는듯..
  • 란지에
    하이아칸 프롬Rose
    2012.08.09
    옵션 다 괜찮은데 반지만 마공이 아쉽네요.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