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옵 엄청 괜찮지않음??
내가 개서민이라 그렇겟지만
서민한테 존1나 과분한템들이다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9그래도 렙업만으로 이정도 템 주는거면.. 상당한거죠 뭐. 예상대로 귀속 / 무제한 / 메트라급으로 주긴 줬네요 -
네냐플 대는넘2012.08.09이미지 만들기 귀찮았다고쳐...이해해 근대 왜 하필 헬름이야 ㅡ.,ㅡ -
하이아칸 편도체2012.08.09덕분에 52제 이하템은 상점행 -
하이아칸 편도체2012.08.09헬름 옵 사기다 -
하이아칸 잘자요굿모닝2012.08.09근데 투구 디자인이 에라 -
네냐플 바덩바덩2012.08.09급은급인듯.. 메트라보다 무기 옵 조금 떨어지는듯.. -
하이아칸 프롬Rose2012.08.09옵션 다 괜찮은데 반지만 마공이 아쉽네요.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