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알바생 떳네

네냐플 리젠루크 2012-08-09 17:31 393
리젠루크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위영자가 알바생 고용했네요

글삭제 하는거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그렇고 열렷나 싶어서 왓더니 뭐라고 썋?

재연장? 오늘 테위 못하것네요 마비나 질러야징..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리젠루크
    2012.08.09
    개념 좀 챙기지 ㅎ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마비하러 사라져버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