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설마 넥슨 회원신상정보 털렸나 ㅡㅡ?

하이아칸 백억의마녀 2012-08-09 17:30 429
백억의마녀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래서 지금 이러는건가?

신상정보털린지 3개월도 안된거같은데.. 또 털렸다면

 

테일즈고 뭐고 넥슨 게임 자체를 이제 평생안한다 ㅡㅡ 회원탈퇴하고

 

넥슨 본사가서 따져야지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하지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