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서 지금 이러는건가?
신상정보털린지 3개월도 안된거같은데.. 또 털렸다면
테일즈고 뭐고 넥슨 게임 자체를 이제 평생안한다 ㅡㅡ 회원탈퇴하고
넥슨 본사가서 따져야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하지마
1
그래서 지금 이러는건가?
신상정보털린지 3개월도 안된거같은데.. 또 털렸다면
테일즈고 뭐고 넥슨 게임 자체를 이제 평생안한다 ㅡㅡ 회원탈퇴하고
넥슨 본사가서 따져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