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SizzFlair〃 2012-08-09 17:23 422
SizzFlair〃님의 작성글 3 신고

나 군대가기전에도 테일즈가 점거하면 여러번 이랬던거같은데

추억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큼 연장되면 또 연장함 얘네 ㅋㅋㅋ 그런애들임

오늘 하루 부모님과 보내자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다들 현실을 바라보세요~
  • 시벨린
    하이아칸 SizzFlair〃
    2012.08.09
    포기하면 편함. 그간 돌** 못했던 나 자신을 돌보러 가야지 나는
  • 아나이스
    하이아칸 인형인형인형
    2012.0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점검할기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