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8시에 알바가야하는데

네냐플 MissingJoker 2012-08-09 17:20 401
MissingJoker님의 작성글 1 신고
**끼들아 진짜 너무하네이건 7시50분되면또 12시까지 연장할꺼지? 그렇죠 갯자렁이들아? 갯지렁이들아 ㅡㅡ 내가 운영해도 이거보다 잘하겠다진짜 ㅡㅡ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ㅂ2ㅂ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