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고싶음 하고 말고싶음 말라는건가

네냐플 몽마르 2012-08-09 17:12 420
몽마르님의 작성글 2 신고

배째라네;  점검 하고있는거 맞긴한지

직원들 다 휴가 보냈나

기술작업의 한계다 이게 바로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니도 한계
  • 티치엘
    네냐플 상큼한얼음
    2012.08.09
    에휴.....목요일 점검하고 ㅈㄹ..... 청소기다리는 유저들 ㅈㅈ 나오늘 야간근무라 안자고 들어왔더니 뭐하는 짓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