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배째라네; 점검 하고있는거 맞긴한지
직원들 다 휴가 보냈나
기술작업의 한계다 이게 바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니도 한계 -
네냐플 상큼한얼음2012.08.09에휴.....목요일 점검하고 ㅈㄹ..... 청소기다리는 유저들 ㅈㅈ 나오늘 야간근무라 안자고 들어왔더니 뭐하는 짓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