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열심히 패치하는거 이해한다만은
게임하려고 시간을 버린 우리들에게 보상은 해줘야 하는것아닌가.
할것도없어서 쥬니어네이버에서 3시간을 때웠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ㅊㄷ 인증하다니 굿 메플이나 하로가
1
열심히 패치하는거 이해한다만은
게임하려고 시간을 버린 우리들에게 보상은 해줘야 하는것아닌가.
할것도없어서 쥬니어네이버에서 3시간을 때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