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보상을하라

네냐플 ☆RDo☆ 2012-08-09 17:12 361
☆RDo☆님의 작성글 1 신고

열심히 패치하는거 이해한다만은

게임하려고 시간을 버린 우리들에게 보상은 해줘야 하는것아닌가.

할것도없어서 쥬니어네이버에서 3시간을 때웠다.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ㅊㄷ 인증하다니 굿 메플이나 하로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