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님들아 일하기 귀찮으시다면은

하이아칸 고지를향하여 2012-08-09 17:08 372
고지를향하여님의 작성글 2 신고
두다로 와서 1시간 짜리 와블 배려 레지나 주고 가세요 일하기 귀찮아서 연장하는것보다 그게 차라리 나을듯 ㅡㅡ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홧쳐
    2012.08.09
    개 보다 말못하시는듯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개 소 리 ㄴ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