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하루종일 기다리게해놓고 또연장 말이됩니까?

네냐플 This! 2012-08-09 17:07 381
This!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거정말 보상안해주면 웁니다.

1시에왔는데 연장 5시에왔는데 또연장

이젠 8시?

그다음은 10신가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ㅗㅋ_ㅋㅗ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