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이제

하이아칸 타치바나미야 2012-08-06 20:30 349
타치바나미야님의 작성글 1 신고
점핑 할때 팀 들어가서 해도 보너스경험치 안주는거 맞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네. 근데 점핑 팀으로 하면 카운트 빨리되니까 좀 더 편하게 업할 수는 있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