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분배를 하면 랩1이 되잖아요
그상태로 랩 1에서 경험치가 엄청많은상태로 돼서 재분을하는건데
그 랩 1상태로 만들고
1년동안 접속을 안하고 들어가면 경험치가 없어지거나 하는 그런 현상이 일어날가요..?재분배를 하면 랩1이 되잖아요
그상태로 랩 1에서 경험치가 엄청많은상태로 돼서 재분을하는건데
그 랩 1상태로 만들고
1년동안 접속을 안하고 들어가면 경험치가 없어지거나 하는 그런 현상이 일어날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6없어지진않겠죠. 계속 죽거나 해킹당해서 털리거나 하지 않는다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