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질문드립니다.!!

네냐플 크로세터 2012-08-06 17:46 323
크로세터님의 작성글 1 신고

재분배를 하면 랩1이 되잖아요

 

그상태로 랩 1에서 경험치가 엄청많은상태로 돼서 재분을하는건데

 

그 랩 1상태로 만들고

 

1년동안 접속을 안하고 들어가면  경험치가 없어지거나 하는 그런 현상이 일어날가요..?재분배를 하면 랩1이 되잖아요

 

그상태로 랩 1에서 경험치가 엄청많은상태로 돼서 재분을하는건데

 

그 랩 1상태로 만들고

 

1년동안 접속을 안하고 들어가면  경험치가 없어지거나 하는 그런 현상이 일어날가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없어지진않겠죠. 계속 죽거나 해킹당해서 털리거나 하지 않는다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