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통탑가야대는데 ...

하이아칸 간호실무용어 2012-08-06 14:49 501
간호실무용어님의 작성글 3 신고

통탑가야대는데 튕구면 어쩌냐고용...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올라가다 팅기면 토나옴..
  • 아나이스
    하이아칸 간호실무용어
    2012.08.06
    망고님두 팅이군요 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암적인망고
    2012.08.06
    그래도 우리 올라가던 도중이 아니라 운좋았음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