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만 그런가요?

하이아칸 …Rain〃美。 2012-08-01 11:18 428
…Rain〃美。님의 작성글 1 신고

게임시작 누르면

 

게임으로 들어갑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여기서 멈추는데 저만 이상한건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12.08.01
    오류가 있어서 다들 그 화면에서 멈추는 데요, 캐릭터 선택창에서 3~5초 정도 기다리다가 접속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