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너무약함 일격 고버 명중부터시작해서 강화계는 진짜 레알약함 ;속성도 안되고 진짜 돈을 억수못바르고는 시오칸도못가잖아요 조슈아는 어디서 사냥을해야하죠? 고버 명중이라도 좀;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2012.08.02조슈아주스킬인 고버나 일격은 명중률도허접합니다 조슈아라서가아니라 개인적으로 상향필요하다고보는데요 -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2012.08.02도저히 다른케들데미지 못따라갑니다 그렇다고 방출타서 고버하면요? 고버가 1대다스킬도아니고 몬스터들몰려있으면 흩어져서데미지주기는하는데 그렇게 흩어져서 뎀지좀나올까요? 방출보스는몰라도 사냥이힘들어서 업하기도힘들고 -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2012.08.02중산층은 됀다고 자부하는데 강화는 진짜 다른케들에비해 뎀지 전혀안나옵니다 저보다 템안좋은 아나이스같은경우도 거의맥뎀뜨는데 그보다 템좋은 조슈아가 맥뎀근처도못가죠 가끔찔350넘어가고그런분제외하고요 동일한템기준 -
하이아칸 다크폰아르님2012.08.02고버쌔가지고 상향하면안됀다니요 고버쌘거인정하는데 고버쓰려면 방출타야대고 방출타려면 돈 무지막지하게깨집니다 적어도 무자본으로방출타려면 운이무지좋아서 포풍득템하거나 오랫동안해서 돈버는수밖에없죠 제가랩243조슈아에 -
네냐플 라세타2012.08.01고스트버스트 써보고 댓글다냐 쳐맞아야 제일쎄지 ** -
하이아칸 Loviss2012.08.01테일즈에서 가장쎈 고버를 상향하라니 이사람 정상이 아니네 -
하이아칸 Loviss2012.08.01조슈아 상향? 처돌았나; -
하이아칸 몰제2012.08.01원래 에픽2 캐릭터(클로에 제외)들은 돈 많으면 개사기급이되고 돈없으면 개똥되는게 에픽2 캐릭의 가장큰 특징임.. -
네냐플 LadyFireG2012.07.31새로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법은 생각 안해보셨나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