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니ㅁ들 예전 트레비조섭 하던사람인데

네냐플 『xodus』 2012-07-26 22:23 440
『xodus』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때 넥슨아뒤로 로그인안하고

게임접속해서 회원가입했는데

지금 홈피에 로긴이안데네여

트레비조섭 통합됫다던데..

넥슨등록 안한 제 아뒤는 삭제된건가여???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광산』
    2012.07.26
    음.. 넥슨 아이디 등록이 안됐다면 안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