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딱 몸만 있는데 완전 처음이군요
이스핀이거든요?
이후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마구잡이로 아무것도 없는데 몸뚱이만 젤리피 잡아서 155찍기는 좀 그렇고..
어떤식으로 진행하면 될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마리아주2012.07.262급장자 줄때까지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수정1층 아레네퀘스트부터 2급 줄거에요 그거 노가다하시면서 90제 무기와 갑옷등을 노리시구요. 기타 잡레어들은 상점에 팔아도 몇백은 모여요.그럼 그돈으로 유저상점서 구매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