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점핑 이벤에 관해서 궁금~

하이아칸 꿍디아리 2012-07-26 13:29 373
꿍디아리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냥 지나가세요..이런 드립 자제요..)

 

이스핀을 가지고 본캐로 쭉쭉 해볼라하는데

 

이번 점핑때 말이죠

 

살짝해봤는데 진짜 팟만 잘 짜면 순식간에 오르더군요...

 

근데 여기서 질문..

 

1. 대략 2등급(수정동굴?)까지 퀘를 진행하면서 100가까이 찍고 딱 케릭 하나로 만렙? 까지

 

키울수 있습니까?

 

2. 그리고 그렇게 여차저차 올려서 155을 찍고 재분을해서 기본셋팅은 맞췄다고 치면

 

이후에 무자본으로

 

현질이나 캐쉬질을 하지 않고도 여유있게 겜을 만렙까지 즐길수 있는지요

 

제가 글 대충 봐서는 240부터가 시작이라는데.. 그때부터 생각하면 지금 이 점핑퀘는 부캐양성 및

 

신규유저 캐..쉬 팔.아먹기로 생각하신분도 계시던데... 게시판 지킴이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전 여러캐 돌리면서 할 시간이 없어서.. 한가지만 그냥 키워볼라고 하는데 어떻게든 생각하십니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