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들이 금괴로 거래하면 될텐데
되팔때는 4300만원 받으니 쩝..
그렇다고 윙으로 거래하자니 성먹은 클럽이
윙 안풀고 지들 폭리 취하느라 바쁘고 ㅡㅡ
솔직히 윙 원가 4400만인데 4800만원 더 주면서까지 윙 사야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금괴로 거래해도 차라리 윙보단 낫겠다 100만원 잃는거랑
400만원 다른 클럽에 기부해서 그 클럽 이득 챙기는거랑 뭐가 더 나아보임 ㅡㅡ?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7.26시드 제한을 왜 안풀어주는 건지 도대체 모르겠네. ㅋㅋㅋㅋ-.,-ㅗ -
하이아칸 地獄門2012.07.26너 같으면 20분에 1500만 버는데 그걸 팔고 싶겠냐? -
네냐플 양파맛감자칩2012.07.26그렇게 처먹고 해킹이나 당해버려 ㅗㅗ -
하이아칸 인형인형인형2012.07.25아 개시박 진짜 더러운 클럽ㅋㅋ 이런건 운영측에서 조정못하나 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