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진짜 플윙 공급 안하면 ㅡㅡ

하이아칸 운지드래곤 2012-07-25 14:22 973
운지드래곤님의 작성글 4 신고

사람들이 금괴로 거래하면 될텐데

 

되팔때는 4300만원 받으니 쩝..

 

그렇다고 윙으로 거래하자니 성먹은 클럽이

 

윙 안풀고 지들 폭리 취하느라 바쁘고 ㅡㅡ

 

솔직히 윙 원가 4400만인데 4800만원 더 주면서까지 윙 사야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금괴로 거래해도 차라리 윙보단 낫겠다 100만원 잃는거랑

 

400만원 다른 클럽에 기부해서 그 클럽 이득 챙기는거랑 뭐가 더 나아보임 ㅡㅡ?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7.26
    시드 제한을 왜 안풀어주는 건지 도대체 모르겠네. ㅋㅋㅋㅋ-.,-ㅗ
  • 아나이스
    하이아칸 地獄門
    2012.07.26
    너 같으면 20분에 1500만 버는데 그걸 팔고 싶겠냐?
  • 조슈아
    네냐플 양파맛감자칩
    2012.07.26
    그렇게 처먹고 해킹이나 당해버려 ㅗㅗ
  • 아나이스
    하이아칸 인형인형인형
    2012.07.25
    아 개시박 진짜 더러운 클럽ㅋㅋ 이런건 운영측에서 조정못하나 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