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이버 백신 쓰는사람있나요 ..서로 문제있는것같은데
nsvc 인가 비슷한거가 계속 cpu 점유율이 24~ 정도 계속 움직입니다.
안랩안쉴?이랑 문제인지몰라도
네이버 백신 쓰시는분들 의견을 물어봅니다. 저만그런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7.23전 안그렇네요 '' 지웠다 다시 깔아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