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네이버 백신 쓰는사람있나요 ..서로 문제있는것같은데

하이아칸 내사랑체리 2012-07-23 21:40 376
내사랑체리님의 작성글 1 신고

네이버 백신 쓰는사람있나요 ..서로 문제있는것같은데

nsvc 인가 비슷한거가 계속 cpu 점유율이 24~ 정도 계속 움직입니다.

안랩안쉴?이랑 문제인지몰라도

 

네이버 백신 쓰시는분들 의견을 물어봅니다. 저만그런지.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7.23
    전 안그렇네요 '' 지웠다 다시 깔아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