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서버연장하는거 ..생각해봣느데.

하이아칸 넬츠 2012-07-23 20:55 452
넬츠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운영진들 야간수당  받을려고 하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내이름은뭐냐
    2012.07.23
    과연 돈슨이 야근수당 챙겨줄 회사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