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나.. ㅠ_ㅠ 템사려고 했는데..

네냐플 콘코르디아。 2012-07-23 20:52 513
콘코르디아。님의 작성글 0 신고

풀리자마자 접속하면 한꺼번에 접속해서 팅김현상 일어날건데..

게다가 접속 하자마자 플리마켓에 템들이 날아댕기는 것도 아니구.. ㅜ_ㅜ..

오늘 템맞추려했는데.. 머어어엉...

그렇다고 연장은 제발 노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