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뭐 이러냐.. lol처럼 보상이라도 주던가

네냐플 우유혼 2012-07-23 20:43 455
우유혼님의 작성글 5 신고

오늘따라 왜그럼?

더위드심?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S2플란넬2S
    2012.07.23
    더울때는 더위사냥 !
  • 보리스
    하이아칸 HEIZANT
    2012.07.23
    롤이나하죠ㅋ.
  • 아나이스
    네냐플 콘코르디아。
    2012.07.23
    많이 더워서 그런가봄요..
  • 루시안
    하이아칸 내가전설이야
    2012.07.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편 두개 주겠죠? 안주면 저주할거
  • 아나이스
    하이아칸 라빗지
    2012.07.23
    남들 여자끼고 놀러가는데 부러워서 심통 부리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