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윙모

하이아칸 쿠루루별공주 2012-07-23 18:47 586
쿠루루별공주님의 작성글 2 신고
윙키얼마나때려잡앗는데 윙모하나도안줘 어빌만처주냐 짜증나 윙키불쌍해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12.07.23
    ㅋㅋㅋㅋ 불쌍하다는건 뭥미 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뿅해쪄
    2012.07.23
    언니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