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서버연결안된다고 계속뜨고
캐릭터선택창가기 누르면 무조건 껐다가 다시켜야되고 ㅡㅡ;;
렉이 정말 너무 너무 심하네요;;;
원래 이런적 없었는데;;
저만 그런가요?? ........ㅠ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