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렉이 왜이렇게심하져?

네냐플 아이언맨˚ 2012-07-22 23:29 340
아이언맨˚님의 작성글 0 신고

지역서버연결안된다고 계속뜨고

캐릭터선택창가기 누르면 무조건 껐다가 다시켜야되고 ㅡㅡ;;

렉이 정말 너무 너무 심하네요;;;

원래 이런적 없었는데;;

 

저만 그런가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