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는 예전이 좋앗음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 2012-07-22 08:42 638
남철아사랑해님의 작성글 3 신고

요즘시대는 완전 좋은데  매크로 생기고 그렇잖아여?

 

근데 예전에는 왜 시대도 별로 안좋고 정보강화나 이렇거 제대로 발전하지못햇는데

 

매크로 생기지않고 그랬을까여?

 

 모든사건은 매크로 생기고나서 일이터졌습니다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사또
    2012.07.22
    東二님 글이 정답입니다
  • 아나이스
    네냐플 東二
    2012.07.22
    매크로 문제가 아니고 귀찮아서 편한것만 찾을려는 사람들 때문.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사또
    2012.07.22
    메크로가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은 사람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