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시대는 완전 좋은데 매크로 생기고 그렇잖아여?
근데 예전에는 왜 시대도 별로 안좋고 정보강화나 이렇거 제대로 발전하지못햇는데
매크로 생기지않고 그랬을까여?
모든사건은 매크로 생기고나서 일이터졌습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랑사또2012.07.22東二님 글이 정답입니다 -
네냐플 東二2012.07.22매크로 문제가 아니고 귀찮아서 편한것만 찾을려는 사람들 때문. -
하이아칸 아랑사또2012.07.22메크로가 문제가 아닙니다 문제은 사람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