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만 이런건지 아님 원래 이런건지....
전캐릭 연 이라는 스킬을 쓰는 캐릭이면 다그러는 거 같던데 나만 이런거임?
기본공격하고 연쓰는 것 까지는 괜찮음 근데 연끝나고 기본공격 봐로 이어 쓰는게 안됌
뭔가 연 스킬이 쓸때 순간 너무 빠른 속도로 써요 비정상적으로 빠른데... 월래 그런거임?
답답해서 못하겠음 자꾸 끊겨서
- 전체 댓글 :
- 0
테섭만 이런건지 아님 원래 이런건지....
전캐릭 연 이라는 스킬을 쓰는 캐릭이면 다그러는 거 같던데 나만 이런거임?
기본공격하고 연쓰는 것 까지는 괜찮음 근데 연끝나고 기본공격 봐로 이어 쓰는게 안됌
뭔가 연 스킬이 쓸때 순간 너무 빠른 속도로 써요 비정상적으로 빠른데... 월래 그런거임?
답답해서 못하겠음 자꾸 끊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