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나르비크짱이양 <<사기꾼입니다

네냐플 Avalon。 2012-07-21 20:20 430
Avalon。님의 작성글 3 신고

산스용사부츠산다길래

가봤더니 요즘 해킹템많다고

득한스샷하고 보증인불러달라네요 ㅋㅋㅋㅋ

아는사람부르면 사기칠거같아서 그냥 보내버렷는데

오히려 저보고 사기꾼이랍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우찡☆캐쉬사기꾼하고 똑같네ㅋㅋㅋ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7.23
    sony 장애인이래요 '-'/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사또
    2012.07.22
    소니님 글도 이쁜게도 쓰고 가섰군여 ㅋㅋㅋ저분은 그저 사기꾼이라고 홍보을 하는것이데
  • 밀라
    네냐플 Sony"
    2012.07.22
    안물어봣다싑새야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