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산스용사부츠산다길래
가봤더니 요즘 해킹템많다고
득한스샷하고 보증인불러달라네요 ㅋㅋㅋㅋ
아는사람부르면 사기칠거같아서 그냥 보내버렷는데
오히려 저보고 사기꾼이랍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우찡☆캐쉬사기꾼하고 똑같네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Avalon。2012.07.23sony 장애인이래요 '-'/ -
하이아칸 아랑사또2012.07.22소니님 글도 이쁜게도 쓰고 가섰군여 ㅋㅋㅋ저분은 그저 사기꾼이라고 홍보을 하는것이데 -
네냐플 Sony"2012.07.22안물어봣다싑새야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