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임무완료 누르면 user_cant_get_quest_reward 라고 뜨고 완료가 안되는데 저만 그럼?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ony"2012.07.22ㅋㅋㅋ잘됫다** ㅋ -
하이아칸 정아가2012.07.21영어공부좀하고살자 먹고 놀지만 말고 응!?ㅋㅋ -
네냐플 조I슈o아2012.07.21삭제하고 하니까 되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마르구스2012.07.21아이템 처분하고 다시 해보세요~ -
네냐플 조I슈o아2012.07.21저도요 ㅠ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