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약 1~2년전에 넥슨스틱 존재를 알았는데 판매 안하신다고 하셔서
언젠간하시겟지.. 하고 있다가 판매한다길래 언능삿습니다 !
전 ㅠㅠ 정말 핸드폰 명의가 달라서 OTP를 쓰지를 못해요 영자님 ㅠㅠ
그래서 넥슨스틱나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해킹이 두려웠구요 ㅠㅠ
정말 이렇게 좋은거 만들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요..ㅎㅎ
-----------------------------------------------------------
다좋은데.. 발열이 쪼꼼.. 심하다는거..?ㅎㅎ
(수정)
아..혹시 운영자님 구매내역 조회하시는거 같아서
cmznsp16 < 이 넥슨계정으로 구매를했는데 어떻게 될런지,,,,,,
------------------------------------------------------ 2차수정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