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넥슨스틱 이벤트]넥슨스틱 정말 좋아요~!♥!

하이아칸 〃치즈루〃 2012-07-21 00:13 506
〃치즈루〃님의 작성글 0 신고

약 1~2년전에 넥슨스틱 존재를 알았는데 판매 안하신다고 하셔서

언젠간하시겟지.. 하고 있다가 판매한다길래 언능삿습니다 !

전 ㅠㅠ 정말 핸드폰 명의가 달라서 OTP를 쓰지를 못해요 영자님 ㅠㅠ

그래서 넥슨스틱나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해킹이 두려웠구요 ㅠㅠ

정말 이렇게 좋은거 만들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요..ㅎㅎ

-----------------------------------------------------------

다좋은데.. 발열이 쪼꼼.. 심하다는거..?ㅎㅎ

(수정)

아..혹시 운영자님 구매내역 조회하시는거 같아서

cmznsp16 < 이 넥슨계정으로 구매를했는데 어떻게 될런지,,,,,,

------------------------------------------------------ 2차수정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