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뭐여이게 ㅡㅡ

네냐플 인비지 2012-07-20 12:33 362
인비지님의 작성글 0 신고

패치해서 난 또 그냥 들어가지는줄 알았더니 아직도 그냥 들어가면 접속이 안되네ㅡㅡ

맨처음에 들어가면 되는데 그다음에 캐선창 갔따가 다른거 들어가면 또 접속안되넼ㅋㅋㅋ

기다리던가 캐릭터생성창 갔다가 오면 된다는데 오늘 뭔패치를 한거지 그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