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점핑155제한질문요 ㅠㅠ

네냐플 〃Nayatrei〃 2012-07-20 12:11 601
〃Nayatrei〃님의 작성글 3 신고

혹시 155렙 넘어가면 재분배도 안되고, 레벨업다이어리 퀘스트 진행도 안되나요?

아 너무 폭풍으로 올려서 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
155에서 경치오를때마다 마음졸이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확확 오르는게 좋지않더라구요; 이걸 왜 몰랐을까 ㅠㅠ

장비도 맞춰둔게 없다는걸 간과했지뭐예요..그래서 2등급 보급품 노가다중인데

꼴랑 아레네잡고 보상받는데 왜케 경치가 ㅋㅋㅋㅋ 높나요 ㅋㅋㅋㅋ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1등급상자 보상받으러 가려고해도 못가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자분들 좀 알려주세요ㅠㅠ 재분배만 하릴없이 계속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남는 경험치를 어떻게할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바덩바덩
    2012.07.20
    155가지재분가능이고 넘기면 재분과 퀘스트는 못받지만 이미 퀘스트창에 있는퀘스트 완료는 됩니다.
  • 클로에
    네냐플 도끼로면도해
    2012.07.20
    저도 그래서 155에서 자살 수도없이 했죠.... 결국은 다 하고 100만까지 받았네요,,,노가다,,,
  • 아나이스
    네냐플 러레이
    2012.07.20
    155까지만 무한 재분이구요,, 155가 넘으면 나플이나 클라드에서 돈주고 하는 재분 받아야되요,, 1등급 받고싶으시면,, 파티 사람 많은데서 하지마시고요,, 되도록 사람 적은곳에서 하시면 1등급 받을수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