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 155렙 넘어가면 재분배도 안되고, 레벨업다이어리 퀘스트 진행도 안되나요?
아 너무 폭풍으로 올려서 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ㅠㅜㅜ
155에서 경치오를때마다 마음졸이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확확 오르는게 좋지않더라구요; 이걸 왜 몰랐을까 ㅠㅠ
장비도 맞춰둔게 없다는걸 간과했지뭐예요..그래서 2등급 보급품 노가다중인데
꼴랑 아레네잡고 보상받는데 왜케 경치가 ㅋㅋㅋㅋ 높나요 ㅋㅋㅋㅋ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1등급상자 보상받으러 가려고해도 못가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자분들 좀 알려주세요ㅠㅠ 재분배만 하릴없이 계속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남는 경험치를 어떻게할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바덩바덩2012.07.20155가지재분가능이고 넘기면 재분과 퀘스트는 못받지만 이미 퀘스트창에 있는퀘스트 완료는 됩니다. -
네냐플 도끼로면도해2012.07.20저도 그래서 155에서 자살 수도없이 했죠.... 결국은 다 하고 100만까지 받았네요,,,노가다,,, -
네냐플 러레이2012.07.20155까지만 무한 재분이구요,, 155가 넘으면 나플이나 클라드에서 돈주고 하는 재분 받아야되요,, 1등급 받고싶으시면,, 파티 사람 많은데서 하지마시고요,, 되도록 사람 적은곳에서 하시면 1등급 받을수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