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번째 패치 오류?? 그리고 게임접속후 케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가는도중 오류나고 강종되버리네요.. ㅋㅋ
저랑 같은 오류로 고생하는분들이 꽤나있으신가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개념없는자2012.07.20저도그럼 ㅡㅡ..
1
1번째 패치 오류?? 그리고 게임접속후 케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가는도중 오류나고 강종되버리네요.. ㅋㅋ
저랑 같은 오류로 고생하는분들이 꽤나있으신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