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패치도중 오류 뭐지 ㅡㅡ?

하이아칸 버나지링크스 2012-07-20 11:33 382
버나지링크스님의 작성글 1 신고

1번째 패치 오류?? 그리고 게임접속후 케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가는도중 오류나고 강종되버리네요.. ㅋㅋ

저랑 같은 오류로 고생하는분들이 꽤나있으신가봄..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개념없는자
    2012.07.20
    저도그럼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