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그탑재분질문

하이아칸 서구훈남 2012-07-20 11:11 386
서구훈남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막시민상향으로 롤하쉬가 좋아졋는데

옛날 반물복재분은 폭을 효율적으로 쓰기위해서 그렇게 찍엇던거 같은데

지금157 막시민같은경우에는 어떻게 재분하는게 좋을까요

   패치후

반물복 vs 베기

추천과 조언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