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막시민상향으로 롤하쉬가 좋아졋는데
옛날 반물복재분은 폭을 효율적으로 쓰기위해서 그렇게 찍엇던거 같은데
지금157 막시민같은경우에는 어떻게 재분하는게 좋을까요
패치후
반물복 vs 베기
추천과 조언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지금 막시민상향으로 롤하쉬가 좋아졋는데
옛날 반물복재분은 폭을 효율적으로 쓰기위해서 그렇게 찍엇던거 같은데
지금157 막시민같은경우에는 어떻게 재분하는게 좋을까요
패치후
반물복 vs 베기
추천과 조언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