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오후 3시 40분경 룬창고 템 증발사건
어떻게 처리하실껍니까
그야말로 답답할 따름이네요...
고객센터에서 제 전화번호 이름 뭐 민증발급날짜 가지고 가기만 해놓고
이건 뭐 연락조차 안오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횡단。2012.07.20헐;; 템증발;; -
네냐플 신의선율2012.07.20헐 저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