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어제 오후 3시 40분경 룬창고 템 증발사건

하이아칸 Dullahan 2012-07-20 11:06 483
Dullahan님의 작성글 2 신고
어제 오후 3시 40분경 룬창고 템 증발사건
어떻게 처리하실껍니까 
그야말로 답답할 따름이네요...
고객센터에서 제 전화번호 이름 뭐 민증발급날짜 가지고 가기만 해놓고
이건 뭐 연락조차 안오네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횡단。
    2012.07.20
    헐;; 템증발;;
  • 밀라
    네냐플 신의선율
    2012.07.20
    헐 저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