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환장하겠네;

하이아칸 MO7 2012-07-20 00:33 441
MO7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오씨 진짜 영자 너무 하는거 아님?

다른 게임은 이런 버그 생기면 바로 풀어주던데

왜 우린 시밤 금요일 10시 패치라고 써있네??

야 정말 너무하네. 어떻게 이렇게 무책임 하시노..

아 텔즈 8년했지만 그렇게 운영하기 힘듬?

아니 뭐 메이플, 블앤소에 비하면 코딱지 만한 게임일텐데

거참 희한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