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씨 진짜 영자 너무 하는거 아님?
다른 게임은 이런 버그 생기면 바로 풀어주던데
왜 우린 시밤 금요일 10시 패치라고 써있네??
야 정말 너무하네. 어떻게 이렇게 무책임 하시노..
아 텔즈 8년했지만 그렇게 운영하기 힘듬?
아니 뭐 메이플, 블앤소에 비하면 코딱지 만한 게임일텐데
거참 희한하네;
- 전체 댓글 :
- 0
아오씨 진짜 영자 너무 하는거 아님?
다른 게임은 이런 버그 생기면 바로 풀어주던데
왜 우린 시밤 금요일 10시 패치라고 써있네??
야 정말 너무하네. 어떻게 이렇게 무책임 하시노..
아 텔즈 8년했지만 그렇게 운영하기 힘듬?
아니 뭐 메이플, 블앤소에 비하면 코딱지 만한 게임일텐데
거참 희한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