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께 드리는 편지(수정)

하이아칸 란제☆ 2012-07-19 22:32 571
란제☆님의 작성글 3 신고

운영자님 안녕하시지 말입니다.

다름아니라 이번에 혹한(酷寒)대규모 패치로 인해 4시부터 4시 30분 까지 캐릭터 선택 안되는거 해놓고도

안되는건 뭔지 말입니다. 저는 전에 11시까지 했었던 패치 덕분에 음냐 음냐 거렸었던 그 사람이지 말입니다.

음.. 캐릭 선택이 안되는건 뭔지 말입니다. 저 밑분의 의견과 같이 select character 말고 look character하시지 말입니다.

패치 하는건 좋지만 저도 렙 150까지 키우고 싶지 말입니다.

저는 왜 신성한 목요퀘스트 있는 날에 패치를 하는건지 궁금하지 말입니다! 넥슨!!

제발 패치할땐 똑바로해서 운영자님들 자기 자신 욕먹이는일은 없도록 하지 말입니다!

이글 만약 보신다면 댓글이라도 달아** 말입니다!!

4~4시 30분 동안은 뭐한거지 말입니다! 30분동안 기다렸다가 "헤헤 이제 해야지" 하고 조금 하다가 학원 갔다 오니 다시 안들어가지는건 뭐지 말입니다!!

그럼 저는 이만 쓰지 말입니다!

 

2012년 7월 19일 목요일!

tales weaver를 좋아하는 유저가 올리지 말입니다.

 

 

 

 

 

p.s:지금 덕분에 목요퀘 못하고 있지 말입니다!! 감사하지 말입니다!! 렙업 못하고 있지 말입니다!! 계속 "게임에 접속하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고 뜨고 있지 말입니다!!어찌 하지 말입니다!!

댓글달아주시면고맙지 말입니다!!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MO7
    2012.07.20
    ㅅㅂ 텔즈 접겠다 아 진짜 겜은 재밌는데 운영 갮이라서 못해먹겠다 진짜...
  • 란지에
    하이아칸 벼민
    2012.07.19
    .. 지젼 보기싫다
  • 밀라
    네냐플 제5사령관
    2012.07.19
    말투 오글오글ㅋㅋㅋㅋㅋㅋㅋ 말입니다 드립 자제좀... 시비는 아니구요, 그냥 그렇다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