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게임 접속좀 하게 해주세요

하이아칸 재미카슐 2012-07-19 22:11 371
재미카슐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번에 혹한 대규모 패치도 좋긴 한데

예전엔 케릭터 들어가서 사냥도 하고 스토리도 진행하고 그랬는데 패치한 후엔

그냥 내 아이디에 있는 케릭터 구경하는거 처럼 되버린거 같네요??

 

개발노트 이런거 공개보단 게임자체가 좀 되도록 해주는게 우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케릭터 선택 화면이 아니라 케릭터 구경화면 이라고 이름을 바꿔주시던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