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혹한 대규모 패치도 좋긴 한데
예전엔 케릭터 들어가서 사냥도 하고 스토리도 진행하고 그랬는데 패치한 후엔
그냥 내 아이디에 있는 케릭터 구경하는거 처럼 되버린거 같네요??
개발노트 이런거 공개보단 게임자체가 좀 되도록 해주는게 우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케릭터 선택 화면이 아니라 케릭터 구경화면 이라고 이름을 바꿔주시던가요
- 전체 댓글 :
- 0
이번에 혹한 대규모 패치도 좋긴 한데
예전엔 케릭터 들어가서 사냥도 하고 스토리도 진행하고 그랬는데 패치한 후엔
그냥 내 아이디에 있는 케릭터 구경하는거 처럼 되버린거 같네요??
개발노트 이런거 공개보단 게임자체가 좀 되도록 해주는게 우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케릭터 선택 화면이 아니라 케릭터 구경화면 이라고 이름을 바꿔주시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