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아티펙트안끼고 재분받앗더니
경치는 풀인데 레벨업버튼은안눌리고
체험다됫다고 아티펙트끼라는데
레벨은1이고 체험다됫고
이거어쩌라는거임
내테시스템다날라게생겻잖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Ekard2012.07.19랩업문제는 나갔다 들어오시거나, 다른스킬 찍으시면 됨. 랩 10쯤되면 아팩 써지니까 상관없음. -
하이아칸 朴持榮22012.07.19재분받아서 레벨1이고 아티펙트레벨17임 레벨업버튼안눌림 체험레벨됫다고 사냥터안가짐 답이없다 -
네냐플 Ekard2012.07.19아팩 사시면 되져. 캐시샵 들어가시면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