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레벨업버튼안눌려 ㄱ-

하이아칸 朴持榮2 2012-07-19 17:33 430
朴持榮2님의 작성글 3 신고

운영자님 아티펙트안끼고 재분받앗더니

경치는 풀인데 레벨업버튼은안눌리고

체험다됫다고 아티펙트끼라는데

레벨은1이고 체험다됫고

이거어쩌라는거임

내테시스템다날라게생겻잖소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Ekard
    2012.07.19
    랩업문제는 나갔다 들어오시거나, 다른스킬 찍으시면 됨. 랩 10쯤되면 아팩 써지니까 상관없음.
  • 아나이스
    하이아칸 朴持榮2
    2012.07.19
    재분받아서 레벨1이고 아티펙트레벨17임 레벨업버튼안눌림 체험레벨됫다고 사냥터안가짐 답이없다
  • 보리스
    네냐플 Ekard
    2012.07.19
    아팩 사시면 되져. 캐시샵 들어가시면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