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선창에서 바로 캐릭누르지 마시구요
캐릭터생성 누르고 다시 뒤로 해서 캐릭선택하면 접속되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브테라2012.07.19그냥 30~1분기다리고 하면 되던데; -
네냐플 샤란페2012.07.19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내가전설이야2012.07.19고마워요~ -
네냐플 산타쥬스피앙2012.07.19감사합니다 됬어요 -
네냐플 이즈2012.07.19응?? 전 됫는댕 ㅎㅎ 감사해용~ -
하이아칸 하이아칸탐험기2012.07.19안됨 우연인듯 ㅡㅡ 0점드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