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접속하는방법 알려줌

네냐플 死Eve 2012-07-19 17:04 649
死Eve님의 작성글 6 신고

 

 

캐선창에서 바로 캐릭누르지 마시구요

캐릭터생성 누르고 다시 뒤로 해서 캐릭선택하면 접속되요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브테라
    2012.07.19
    그냥 30~1분기다리고 하면 되던데;
  • 아나이스
    네냐플 샤란페
    2012.07.19
    감사합니다~
  • 루시안
    하이아칸 내가전설이야
    2012.07.19
    고마워요~
  • 밀라
    네냐플 산타쥬스피앙
    2012.07.19
    감사합니다 됬어요
  • 티치엘
    네냐플 이즈
    2012.07.19
    응?? 전 됫는댕 ㅎㅎ 감사해용~
  • 루시안
    하이아칸 하이아칸탐험기
    2012.07.19
    안됨 우연인듯 ㅡㅡ 0점드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