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룬창고에 템 넣으니 템이 증발

하이아칸 Dullahan 2012-07-19 17:04 494
Dullahan님의 작성글 0 신고
룬창고에 템 넣으니 템이 증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센터에 전화걸었드만 기달리라는 답변뿐 -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