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점핑에대해불만이많으시군요

하이아칸 아름다운길 2012-07-19 12:46 609
아름다운길님의 작성글 4 신고

장비에대한 불만이많으신데

장비 보급품 반복퀘해서 좋을거뜰때까지 계속 보급품받아

그리고 보급품장비로도 충분히 사냥은잘한다

에피2케릭들은 애초부터 돈덩어리들이여서 준다해도 질러야해

에피2케릭갖고 장비가썩은거준다니 뭐어쩐다니 그러지마셈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아름다운길
    2012.07.19
    에 보리스 막시민은 좀제외합시다 질러도 어쩔수없는 데미지의 케릭이라능
  • 막시민
    하이아칸 칼바도스。
    2012.07.19
    불만은없는데 접속이나 되게
  • 루시안
    하이아칸 Paulaner
    2012.07.19
    지금 캐릭터 접속이나 제대로 됬으면 좋겠네요 그런 불평하고싶어도 접속이 않되서 못하네요 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부르스보리만
    2012.07.19
    야 보리스는 장비 좋은거 잇어야되
1